본문 바로가기

V A R I E T Y

01. 강남역 피자맛집 도치피자 강남점 솔직리뷰

 

 

 

티스토리 첫 포스팅이네요 ✨

다들 연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가족들도 지금 유럽에 있고,
남자친구도 유럽에 있어서
외로이 보낼 뻔했지만 ㅠㅠ

 

한국에 있는 친구들이 구제해준 덕분에
크리스마스와 새해 모두 혼자 보내지는 않게 되었어요 헤헤

 

 

오늘은 오랜만에 만난 중학교 친구들과
강남역에서 모였어요 💓


친구가 호남선 버스를 타러 고속터미널에 가야했기에
강남역이 가장 좋은 옵션이었답니다 💓

 

 

#강남역데이트 #강남역맛집

 

 

친구들이랑 오늘 뭐 먹지하다가
양식이 땡겨서
그럼 파스타를 먹자하고
찾아 가게 된 #강남역도치피자

 

 

이거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은
강아지 컵홀더!

제가 키우는 강아지 쬬꼬를 생각하며
샀다고 하네요ㅠㅠㅠ넘나리 귀욥

 

 

각설하고

강남역 맛집 오늘 첫 방문한
#도치피자 리뷰합니다 💗

도치피자 리조또 19,000

 

저희는 3명이라서
리조또, 파스타, 피자 이렇게 한 개씩 시켜서
나눠먹기로 했어요! :)

리조또는 종류가 한 가지밖에 없어서
바로 시켰습니다 희희

 

특이한 게 리조또 밥알이 보리알 같은 식감이었어요!
그래서 식감이 너무 좋고 새우도 정말 풍부하게 넣어주셔서 나눠먹기에도 너무 좋았답니다!

가격에 비해 양은 적은 편이었어요.

 

도치피자 오일파스타

 

제 친구가 주문한 오일파스타!

 

가장 좋았던 건 마늘이 진짜 엄청 들어가있다는 거에요
마늘 너무 좋아합니다ㅜㅜ

 

오일파스타인데 느끼하지도 않고
적절한 간에 가장 맛있었던 메뉴였습니다 ❤️

 

도치피자의 오일파스타 강추!

 

 

아이폰 11로 위에서 찍은 오일파스타의 자태

새우 큰 거 보이시나요?

 

도치피자 스타피자

 

도치피자의 #스타피자

 

스타피자 위에 올라간 다양한 야채들이
토마토 소스랑 어우러져서 엄청 깔끔한 맛을
자랑하는 피자였어요!

 

고르곤졸라 피자처럼 찍어먹을 수 있는 꿀도
함께주셔서 토핑들이랑 피자를 먼저 즐기고
꿀과 함께 도우를 즐길 수 있는 메뉴!

 

게다가 저 별 모양으로 접힌 부분 안에는
크림치즈로 꽉 차 있어서
도우를 안 먹고 버리는 저도
끝까지 맛있게 먹었답니다 💓

 

6조각이 나와서
저희 모두 2조각씩 사이좋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귀여운 나의 친구들 ✨

 
아이폰 11이 좋긴 좋네요
인물사진 모드로 사진을 찍어도 아주 생생!

 

콜라 두 캔까지 해서 총
69,500원이 나왔네요!

강남에서 먹는 기본 가격이라고 생각됩니다 ❤️
번화가에서 조금 떨어져 있어서
여유로운 식사를 원하는 커플분께도 추천드려요❤️